티스토리 뷰

반응형

토론토에서 블로그를 열고 광고도 넣어보고싶었다..

그래서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하려는데

자꾸 가입이 안됐다.

 

이상하게 애드센스 가입하려할때

웹사이트, 이메일 주소 입력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애드센스 메인화면이 나오고 반응이 없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리 검색해도 내 증상에 답을 못찾았고,

크롬으로 해봐라, 쿠키를 지워라 등등.. 

다른 컴퓨터로 해봐도 증상은 똑같았다.

반응없음...

 

포기하고 있다가

한국에서 다시 도전!

 

 




 




 

가입을하는데 이제 알림 창이 떴다!!

계정에 생년월일 정보가 없다고ㅠㅠ

 

진짜 생년월일 정보 등록하고 가입하니까 바로 됨.........

왜이래 진짜.....

 

목요일 저녁에 신청하고 금요일에 승인메일 받았다.

ㅋㅋㅋㅋㅋ오예

 

근데 좀 귀찮다.

반응형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