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워드프레스 global it 테마 (카페24)

 

 

플러그인이 굉장이 좋기는 하지만

많이 설치하고 싶지는 않았다. 

근데 플러그인이 최고야

==> 결론은 Smart Slider 3 플러그인 사용했다는 말

 

 

원래 Golbal It 테마 메인은 이렇게 생겼다.

이것도 깔끔하긴 한데,

너무 많은 홈페이지가 이걸 사용하고 있기때문에 다 똑같다.

https://themesinfo.com/globalit-company-wordpress-theme-qm3v/healingintl.com-vdjc4

(글로벌아이티 테마 사용 홈페이지들)

위의 링크에서 이 테마를 어떻게 바꿔서 쓰고 있는지 알 수 있었다.

 

 

아무튼

메인에 슬라이더를 넣었다.

Smart Slider 3 Plugin

설치하고 활성화하고

생성하기 : 좌측 패널 - Smart Slider - New Slider

설명 없어도 누구나 만들 수 있을 듯 ...ㅎ

나는 기본을 사용했지만 11개 정도 무료 템플릿도 있다.

사진 위에 글씨 넣기, 버튼 넣기도 굉장히 쉽게 할 수 있다.

또! 스마트폰, 태블릿, PC 크기 마다 다르게 적용 할 수도 있다.

(PC에 맞게 글씨크기 넣었더니, 폰에서 조따 크게나와서 수정했다.)

아 그리고 나는 나중에 화면에서 사진크기 못 맞출까봐

사진을 똑같은 크기로 수정하고 나서 작업했다.

 

슬라이더 설정화면에서 아래로 내리면 다양한 것을 설정할 수 있다.

 

----------------------------------------------------------------

스마트 슬라이더 플러그인을 따로 설치하지 않고도

글로벌아이티 테마에서도 바로 사용할 수도 있다.

 

테마 디자인 - 테마 옵션 설정 - 메인 - 메인 이미지 슬라이더 사용

Slider Category : 글을 새로 추가 할때 선택한 카테고리가 보여지는 듯 하다.

Number of slide items

나는 처음엔 이걸 사용하려고 했지만, 

메인화면에서 클릭하면 넘어가는 링크 삭제하기 실패해서 플러그인 설치했다.

 

 

 

 

 

제가 적용한것을 설명한 것이기 때문에

틀리다거나,

더 어렵게한다거나,

굉장히 이상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미안합니다잉♥

 

 

 

반응형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