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1년 7월 28~30일

제주 애월읍 선빌리지 헤겔의 빛


넘나 좋았던 곳.........................💙
극성수긴데 출발 며칠전이라 진짜 별로인 숙소들 밖에 안남은 상황에
와 씨 오픈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진짜 예쁜 숙소 발견....


2박 이상 해서 이벤트로 와인도 받았지!


바로 앞에 차 두대 주차할 수 있고
들어가기도 전에 외관보고 완전 설레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층

세상 친절하게 웰컴 메세지까지 있음ㅠㅠ

거실
1층 화장실
1층 침실

냉장고를 열면 웰컴 음료가ㅠㅠㅠ 미쳤다규ㅠㅠㅠ

삼다수 잔뜩 사왔는데 삼다수 많당ㅎㅎㅎ

 

유기그릇이라고 하나 놋그릇?... 암튼 고급져.....
아빠 엄마 환갑 기념 여행 간건데 이걸로 밥먹으니까 고급져................

이벤트로 받은 와인




2층


사진을 잘 못찍었는데 사진 정면에서 좌측에
밖으로 나가는 곳이 있습니당

2층에서 본 수영장
사진 올린다고 허락은 안받았는데 일단 올려

방1

여기도 정면 커텐 뒤로 나가면 방2랑 만나는 곳이 이쑵니다.

방2

여기서는 부모님이 지내셨는데
밤에 문열고 자면 밖에서 정화조 냄새가 올라와서
창문을 못열어 놓는다고ㅠㅠ
여기서 제일 아쉬웠던 부분

2층 화장실은 방2로 가는 길에 있는데
가운데 세면대를 기준으로 좌우에 변기있는 곳과 샤워부스가 나눠져 있다.

엄마가 화장실에 있다가
정말 엄청나게 큰 지네를 봐서 기겁을 하셨다고..소오오오오오오오ㅗ오오오름이야
어떻게 올라온걸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식
진짜 인스타 갬성으로 찍고 싶었는데
사진 실력 어디 안가ㅋㅋㅋㅋ
배고픈데 먹지도 않고 사진찍는다고 난리
이제 엄마아빠가 사진 안찍냐고 먼저 물어봐주신닼ㅋㅋㅋ

반응형

전날에 정한 시간에 예쁜 바구니에 담아서 문앞에 놔주신다
메모까지 완벽해❤




놀면서 먹으려고 했는데 노느라 정신없어서 다시 들고 들어옴ㅎㅎㅎ
괜히 파인애플에 물만 잔뜩 들어가고ㅠㅠ

밤에는 벌레 때문에 수영 패스~~~~~~~~
물도 따뜻하게 유지돼서 애가랑 놀기도 좋고
엄마 아빠랑 놀기도 좋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예쁜 튜보도 대여해주신다.
(애기꺼는 챙겨감)

반응형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