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2년 01월 08~09일 민들레펜션

 

나비방


1. 기준4명 (최대6인)
2. 침대방1(1층), 온돌방2(2층), 화장실3 (욕조1), 발코니(2층, BBQ)
3. 복층 (사람들 없는 층에서 마음 편하게 화장실가기 좋음ㅎ)
4. 일산화탄소 경보기
5. 겨울엔 보일러가 뜨끈뜨근
6. 2층에 개별 테라스에서 BBQ가능 (실내)

7. 테라스에 슬리퍼 겁나 많음

8. 산 근처라 벌레 있음

9. 주변에 편의시설 부족 (들어올 때 사오는게 좋을 듯)

10. 깨끗함


[구비물품]
샴푸, 바디워시, 침구, 헤어드라이기, 수건,
밥통, 커피포트, 토스트기, 전자레인지, 냄비, 식기, 수저, TV 등

 

 

우리 도착전에 따뜻하게 보일러도 켜주시고

거미나왔는데 와서 해결해주시고ㅠㅠ 친절....♥

 

 

http://naver.me/5cThNS94

 

민들레 펜션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 · 블로그리뷰 7

m.place.naver.com

http://www.mindeulre.net/index.html

 

민들레펜션

Hwadam Forest 계곡을 따라 조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이끼원은 타 식물원 에서는 볼 수 없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단풍나무,수국 벚나무, 수련, 진달래를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보유한식물원 으로

www.mindeulre.net

 

네비찍고 오는데 잘 안보여서 지나침ㅠㅠ

거의다와서 다리건너면 오른쪽 하얀건물 많은 곳으로 들어가야함!

 

 

타라~~~~~~~ 입구
입구에서 중문도 지나기전에 나오는 화장실

 

중문을 지나 오른쪽으로!!!!!!

2층으로 가는 계단이 있고

계단앞에 침대방
침대방안에 있는 파우더룸, 화장실
문뒤에는 욕조도 있답니닿ㅎㅎㅎ

 

중문을 지나 왼쪽으로!!!!!!

그럼 뭔지모르는 금연방이 하나 있는데....
열어봐도 암것도 없음ㅎ
주방
거실

 

 

 

2층으로 가봅니다!!!!!!

2층에도 있는 미니주방
왼쪽에는 화장실과 보일러실
2층 화장실
2층 거실

왼쪽에 코드 안꽂힌 냉장고도 있었다.

2층 왼쪽방

나는 여기서 잤는데 바닥이 따뜻해서 매트 아래로 들어가서 잤다.

뜨끈뜨끈한거 너무 좋아할 나이

4명도 널널하게 잘 수 있겠당

2층 오른쪽방

보일러 안켜놓으니까 춥다... 추워........................................

넓고 좋다!! 근데 춥다.....추워................................ 왜 하필 이렇게 추운날 왔을까.................................

ㅋㅋㅋ지네네 집 같다

반응형

쓰레기 봉투

파란색에 분리수거

흰색에 일반쓰레기

주황색에 음식물쓰레기 를 나눠 담아서 

밖에 1층에 내려놓으면 된다!

 

 

 

ㅋㅋ애기들이랑 1층에 계셔서

거미 잡을 것 좀 빌려달라고 갔는데

애기들 혼나는 소리에 눈치챙기고 조금 있다가 전화로...ㅎㅎㅎㅎㅎㅎ

커튼 닫았다 열었다 하는데 

거짓말 쪼금 보태서 

그 갯벌에 돌아다니는 작은 게만한 거미가 딱!!!!!!!!!!

산근처에 있는 집들은 이게 정말 가장 큰 단점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