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3.07

두바이 3박 + 몰디브4박 확정 땅땅땅

계약 후 항공권때문에 날짜도 바꾸고 고민을 엄청 했다.

 

항공권 구매도 어려웠는데

몇시꺼 예약을 해야 딱 맞다고 시간을 알려주셔서 편했다.

 

원래 몰디브 리조트를 

"파티나"를 알아보고 싶었는데 아직 24년 금액이 나오지 않았다고 해서 패스ㅠㅠ

궁금한데 물어나 볼까ㅋㅋㅋㅋㅋ

 

근데 몰디브는 아무데나라도 좋겠지?

돌아오는길이 벌써 아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팜투어에서 계약하고 이것저것 받아왔는데

연극표를 제일 요긴하게 썼다.

 

덕분에 오랜만에 서울 데이트♥

근데 나 이미 봤던 연극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팜투어

- $3,330 X 2명 = $6,660

- 항공권 불포함

- 투어리즘 텍스 불포함

- 원화, 외화 둘다 가능 (현금영수증가능)

- 박람회 당일 계약 사은품 대신 할인

- 외화 현찰 살때 환율적용

- 카드결제시 수수료 3% 발생

- 잔금 출발일 50일전까지 완료

[두바이]

두바이 하얏트리젠시 씨뷰룸 3박 (조식O)

사막투어

[몰디브]

아웃리거 마푸시바루 (HB+ -> AI)

오버워터빌라 위드 프라이빗 풀 3박
비치빌리 위드 프라이빗 풀 1박

수상비행기 너무재밌겠다

http://www.palmtour.co.kr/honeymoon/recommend_resort_view.asp?Go_Code=G5500&st= 

 

팜투어 | 허니문 전문 여행사

신혼여행, 허니문여행사, 신혼여행지순위, 박람회정보, 하와이, 몰디브, 칸쿤, 코사무이, 모리셔스 신혼여행, 허니문

www.palmtour.co.kr

 

 

다른 업체에서 추천 및 견적 받은 리조트

계약시 추가할인 되는 곳이 있다고 했지만 연락하지 않았다.

인터넷에 견적 올리지 말라고 써있어서 일단 리조트 이름만 적슴네다.

리얼몰디브

코코 보두히티

디갈리

르메르디앙

에메랄드

쥬메이라

쿠다빌링길리

 

허니문리조트

래플스

릴리비치

마푸시바루

에메랄드 파루푸시

코모 말리푸시

코코 보두히티

쿠다 빌링길리

헤리턴스 아라

후바펜푸시

 

 

 

 

하... 

여러분 저 여기서 수영해요ㅠㅠㅠㅠㅠㅠ

세븐이랑 이다해가 찍은 영상 나도 찍을랭

 

 

 

 

 

 

 

 

반응형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