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4.09

예약한 시간에 브라이덜 휘로 간다.

그럼 안내하시는 분이 와서 같이 1층 스튜디오로 내려간다.

작은 방에서 설명을 듣고 조금 있다가 오겠다며 자리를 비켜주신다.

셀렉 시작!

 

촬영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추억이 새록새록 아쉬움 가득

 

나는 추가금 안내고 기본만 하고 싶어서

최대한 줄이고 싶었는데 보다 보니까 욕심히 생긴닼ㅋㅋㅋㅋ

오빠는 추가금에 대한 생각을 못하고 있었고

결국 우리는 몇장 추가했다.

 

더 줄이려고 하는데

설명해주시는 부닝 같이 하자고 들어오시더니

추가금에 대한 설명없이 폴더에 딱딱 정리를 하고

마지막이 돼서야 추가금 설명을 한다.

 

나중에 오빠랑 얘기해보니

줄다 정리 다하고 결정을 물어볼 줄 알았다는 것.

얼마 추가 안했으니까 추거으로 갖자라며 생각만하고 넘어갔다.

누구 한명 물어보지 않았짘ㅋㅋㅋ

 

암튼 분위기상 더 빼기 못하게 일부러 슉슉 넘어간 듯한 느낌이다.

 

추가금

페이지추가 22,000원

마트컷 사진수정 11,000원

 

기본 20p, 액자

스프레드 2컷

마트 5컷

추가 6p

 

추가금 총 319,000원

 

 

액자는 하고 싶던게 있어서 어차피 바꿀꺼라 바로 기본 선택

아크릴은 여러 사이즈로 구매할 수 있는데

확실히 스튜디오보다는 사설이 저렴하긴 하더라.

알아보는게 귀찮지만 않으면!

 

액자로 만들 사진 1개

모바일용 사진 5개?

선택하면 이건 몇 주 뒤에 수정본 받을 수 있다.


요청했던 수정사항은 깔끔하게 잘된 듯 하다.
ㅋㅋ오빠 앞니가 깨지긴 했지만 이건 추가금이라 안했다.
문신제거 등 수정사항에 따라 추가금이 있지만 치아에 관련된건 거의 추가금인듯


아직 원본, 모바일용 수정본밖에 못 받은 상태라
나중에 추가해서 써야겠다!

사실 몇장 추가했는지 가물가물....
어떤 사진 골랐는지 기억안남............


셀렉안한 사진들 중에  사설에 보정 맡겨서 모청에 넣고 싶은데
뭘 셀렉했는지 기억이 안난다...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잘 적어놓으세욤
너무 궁금하다

 

 

 

승모근과 목주름 없애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대해보니까 귀모양도 바꼈넼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