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9.07.27. 토

토론토 아일랜드를 갑니다.

 

Jack Layton Ferry Terminal 에서 표를 사고 배를 탑니다.

사람이 꽤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줄었답니다.

 

 

** 토론토 아일랜드 입장료 / 토론토 아일랜드 가격 (왕복)

** 토론토 아일랜드 배 시간표

: 확실한건 모르지만, 물 높이 때문에 이때는 터미널 하나만 이용 가능하다고 들었어요! 친구한테..

배는 자주 있어서 생각없이 그냥 가도 상관 없을 것 같아요!

따로 티켓은 따로 없고, 결제하고 바로 들어가서

배가오길 기다립니다.

배에서 찍은 풍경이 너무 예뻐요ㅠㅠ

 

토론토 아일랜드 도착!

넘나 평화로운 곳.....

사람들이 바베큐 할 것들 챙겨와서 구워 먹고 있어요.

진짜 냄새날때마다 한개 얻어먹고 싶었습니다.................

 

다들 물에서 놀기도 한답니다.

물이 너무 차가워서 저는 발만ㅋㅋㅋ

저녁 먹으러 갑니다!

선셋을 보면서 저녁먹으려고 선택한 곳!

** Toronto Island BBQ & BEER Co.

들어가서 메뉴판을 들고 야외 테이블로 고고~~

** BBQ & BEER Co. 가격 / BBQ & BEER Co. 메뉴

주문 마감시간이 거의 다돼서, 급하게 메뉴 결정 후에 카운터서 주문 했어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 서 있었어요ㅠㅠ

 

맥주는 여기서도 주문 가능합니다.!

☆☆☆우리들의 메뉴☆☆☆

제가 시킨 버거는 brisket burger ! $16 !

안에 소스가 없어서 케찹이랑 머스타스, 다진 피클?? 은 따로 담아와야 했어요.

원래 없이 먹는건가......?

먹으면서 보이는 토론토 뷰

화질은 안좋지만 실제로는 진짜 예뻐요.

 

이렇게 하루 끝!

날씨까지 좋아서 정말 완벽했답니다.

 

돌아올때는 줄이 길어서 좀 기다려야 했어요ㅠㅠ

 

다음에 갈때는 잔디밭에서 바베큐 먹어야 겠어요!

 

 

** 토론토 아일랜드 터미널 위치 / 잭 라이턴 페리 터미널 위치 / Jack Layton Ferry Terminal

반응형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