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9.08.01

 

켄싱턴 마켓 구경 가기로 한날!

일단 점심을 먹으러 갔다.

학원에서 한 티처가 추천해 준 Egg Bae.

 

☆에그배 메뉴☆

내가 시킨건 제일 처음에 있는 EGG BAE와 해쉬브라운

보통 처음가는 곳에서는 

기본메뉴를 먹어봐야 한다는 혼자만의 생각이 있다.

ㅎ 암튼

데려간 친구가 생각보다 작을 꺼라고 했는데

작을 거라고 생각했던 것보다 작긴했다.

 

이건 친구가 시킨 Bae-Sic

갔다온지 꽤 돼서 맛은 사실 기억이 잘 안나지만,

배식보다 에그배가 더 맛있었다. 

Bae-Sic < Egg Bae

 

여긴 뭔가 밍밍한 버터맛?

친구는 맛있어서 우리 데리고 또 간건데

나는 굳이 다시 안갈 것 같다..ㅎㅎㅎ

맛있긴한데,, 너무 햄버거를 생각하고 갔나보다.

나도 모르게 기대한 강렬한 소스는 안뿌려져 있었다.

저 카운터 옆에 소스통 같아 보이는게 있었던거 같기도하고...

 

 

다먹고!

근처 켄싱턴 마켓을 구경했다.

거리도 예쁘고, 거의 다 구제샵!!

싸고 너무 좋았다.....

요즘 구제샵 가는 재미에 빠졌다.

 

다음에 갈때는 꼭 사진 많이 찍어와야지!

 

반응형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