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9.10.20

 

지나가다가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줬다.

가면 일화용 앞치마랑 비닐장갑을 준다.

장갑 안 뚫리게 노력했는데 결국 다시 받았다...

첨부터 두개 꼈으면 괜찮았으려나...?

 

* The Captain's Boil Menu

메뉴판을 봐도 대체 어떻게 시켜야 하는지 모르겠음....

( [MARKET]은 싯가에 따라 달라지나봄... 벽에 가격써있음ㅎ )

 

그래서 3명이서 먹을 것을 추천받았다.

 

 

 

* 주문 (여자 셋) *

(SAILOR'S - 2LB)

Shrimp 1LB : Captains Boil(소스) / Medium(맵기)

Mussel 1LB : Captains Boil(소스) / Mild(맵기)

+ Seafood Fried Rice

+ Shrimp Basket

+ Regular Side*2 (Potato, Stream Rice)

+ Premium Side (Lotus Root)

 

나한테 Medium맵기는 처음에는

아 뭐야 Fire 시킬껄하다가

먹다보면 아 좀 매콤하긴하네 정도였다!

 

이렇게 비닐에 넣어서 주고,

장갑끼고 편하게 먹으면 된다 ㅋㅋㅋㅋ

감자는 반쪽을 통으로 주는데 으깨서 먹었다.

(나중에 소스에 밥이랑 감자랑 넣고 비벼먹음!)

내자리..... 난장판....

아무튼 ★★존맛탱★★

근데 배불러서 남겼다.

조금 먹는 사람 + 보통사람 + 많이 먹는 사람

여자 셋이서 먹었는데

다들 완전 배부르게 먹고 남았다ㅠㅠ

그래서 튀김은 포장~

 

텍스포함 인당 $24.10 !

반응형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