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3.08월
스튜디오 촬영 약 2주전
드레스 셀렉하러 브라이덜 휘 방문!
 
이사님이 드레스 추천에 굉장한 자신있으셔서
그 모습에 계약하기로 마음먹었기 때문에 
걱정되지는 않았다.
 

인원은 신랑,신부 제외 2명으로 제한.

언니랑 여동생이랑 가기로 했는데,
언니랑 형부랑 어디 갔다가 같이 방문했다.
그치만 두명만 된다고 밖에서 기다리라고 했다.
 
코로나 때문이라고는 하지만
언니 결혼할때는
우리엄마, 시어머니, 나, 동생도 같이 갔었는데
앞으로도 계속 이러려나......................ㅠㅠ
(형부 죄송)
 
암튼!
 
조금 일찍 도착해서
우리가 촬영할 스튜디오 앨범 보면서 예약시간까지 기다렸다.
 
총 7벌을 입어봤다.
(7벌 입어보는건 줄 알았는데, 원래 6벌이라고 함)
마음에 드는게 없어 좋지 않은 표정이 드러났는지 한벌 더 입게 해주심ㅠㅠㅠㅋㅋㅋㅋㅋ
 
우리는 오빠가 드레스 입고 찍는 컨셉이였기 때문에
나 4벌(슬림2,풍성2) 오빠 2벌 입어보기로 했다. (오빠꺼 미리 부탁드림)
 
 
촬영용 드레스는 직접 고르지 않고 원하는걸 말씀 드리면 가져와 주신다.
셀렉 전날 "Ha Neul오늘의 하늘" 님 유튜브 보고 이런 느낌 원해요 하고 보여드렸지

 
 
 
 

슬림1

볼레로 변형해주시면서 느낌 췤
요건 깔끔 심플 기본이니까 선택했규

 
 
 

슬림2

 
 
 
사실 딱 입고 저 무늬? 문양? 뭐야 저거 너무 마음에 안들었다 옛날 느낌ㅠㅠㅠ
이때부터 표정이 안좋았나보닼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나는 깔끔한거 하고 싶었는데
그 말씀을 안드린듯
 
 
 
 
 
 
 
 
 
 
 
 
 
 

풍성1

이런너낌 아니구 더 깔끔한거 원해욥
 
 
 
 

성2

 
 
뭔가 맘에 안드는 내 표정을 읽으시고
슬림이랑 풍성중에 하나만 더 입어보자셨다.
관람객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풍성결정
자수?있는걸로 요청드렸다.
 
 
 
 

풍성3

내가 생각했던 자수는 아니고 좀 입체감있는? 느낌 이지만 
풍성2랑 한참 고민했던 드레스
원래 반팔이고, 벌룬?팔은 볼레로입니당
본식드레스였다가 촬영드레스로 바뀐지 얼마 안됐다고 했어요

거북아 목 넣어!

 
 

오빠1

힝 귀여워♥
도와주시면서 남자가 입어본거 처음 아니라고 당황하지 않는다고ㅋㅋㅋㅋㅋㅋㅋ

 

오빠2

이건 팔 없는거 였는데 문 열리자마자 
본인과 관람객 모두 1번을 외쳤다.
이 드레스는 차마 올리지 못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
 
 
 
 
 
 
슬림 풍성 둘다 깔끔한걸로만 가는 사람도 많다고 하셨지만
엄청난 고민끝에

선택은 슬림1 풍성3 오빠1 땅땅땅

(볼레로는 3개 선택)
 
촬영 전날까지 풍성드레스 정말 고민 많이했고
선택하고도 찜찜햇는데
촬영하니까 넘나 만족이여..................♥
전문가는 괜히 전문가가 아닌가봅니다.
 
 
 
 
 
내가 상담할땐가 기억도 7벌
가기전에 찾아본 후기들에서도 7벌 입었다는 걸 봤던 것 같은데
왜 6벌인걸까
후기를 너무 많이 찾아봐서 헷갈린건지
ㅋㅋㅋㅋㅋㅋㅋ
 
뭐든 계약할때는 꼭 자세히 기록해놓고
★마상 당하지 말고, 의심하지 말기★
 
 
컬러드레스는 추가금 있는게 있고 없는게 있다.
다른 블로그에 질문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비싸서 컬러는 땡
 

드레스 피팅 시

* 누브라 준비할 필요 없음 (거깄는거 걍 입으면 됨)
어차피 느낌만 보면 되니까유
* 조금 부끄러우면 거기있는 니플패치 붙이면 됨 (구비되어있음)
* 심리스 팬티 입으면 좋음 (사실 촬영때만 잘입으면 됨)
* 화장하고가기
* 머리는 간단히 만져주심
* 우리처럼 특별한 컨셉있으면 미리 생각하기
* 원하는 드레스 있으면 모양 느낌 잘 전달하기
* 입고싶은 드레스는 미리미리 저렴하게 직구하기

반응형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