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9.03.11

아침일찍 짐을 챙겨서 체크아웃합니다.

오늘도 동생이 운전하기!

 

우도터미널가는길에 짱구네유채꽃밭? 인가를 발견했다.

우도갔다가 나오면 꼭 가보기로 했으나

그 이후로 싹 잊음.....ㅎ

 

 

우도

주차장에 차를 대고 터미널로 갑니다.

승선신고서 한장에 두명을 쓰고

총 왕복 두장을 똑같이 씁니다.

왕복 8,500원 * 2명

이때는 날씨가 아직 추워서

배는 야외보다 바닥 따뜻한 실내로~

 

 

전기차

가기전에 블로그에서 찾아보고

걸리버여행기?? 거기 먼저 가보려고 했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었다.

 

이유는

우도에는 항이 2갠데

우리가 도착한 항이랑 다른 곳이었다.

 

우리가 빌린 곳은 2시간에 현금가 25,000원

비싼거 같았지만, 가격은 다 비슷한것 같고,

뭔가 우도오면 전기차 타야될것만 같아서 선택ㅎ

동생은 면허증을 안가져와서

운전은 못했다.

날씨 좋을때는 자전거나

날씨 느낄수 있는게 더 좋을 것 같다.

드라이브 하다가 사진찍기

바람 너무 많이 불고 추웠음 ㅠㅠ

 

 

블랑로쉐

전기차로 주차하기 힘들 것 같아서

한 1분 정도 걸어가는 길에 세워놓고

걸어갔다.

바다보면서 먹는거 넘나 좋아......★

밀크티를 예쁜데다 담아주는것도 좋아.....

근데 뚜껑을 못열어서

직원분한테 도움청했는데

넘나 잘여시고.. ㅎㅎ

 

로뎀가든

밥먹는 시간을 생각하면

전기차 빌린 2시간을 넘길 것 같아서

전기차를 먼저 반납하고 로뎀가든으로 걸어갔다.

 

한라산 볶음밥을 먹으러 간다.

한라산 볶음밥 파는 곳은 많은데

원조라길래 로뎀가든을 찾았다.

 

한라산 볶음밥을 시키면

재료 넣으시면서 한라산 역사?를 말해주신다...ㅎㅎ

예를들면 계란을 부으면서 화산이 폭발한다!

 

설명 못하겠지만 아무튼

주물럭을 먼저 시켜서 먹고 있으면

주변에서 그 얘기를 계속 들을 수 있다.

 

볶음밥에는 치즈랑 날치알이 많이 들어간다.

우와 했음.

 

결론적으로 생각해보면

우리야 비성수기고 좀 늦은 점심이여서

기다리지는 않았는데,

굳이 오래 기다리면서 먹어야 하나 싶다.

사실 한라산 볶음밥이 특별하니까 먹는거겠지만!

볶음밥 우측에 있는 조그만 치즈는 우도다 :)

추워서 그랬는지

우도에서 크게 기억에 남는 곳은 없는 것 같다.

날 따뜻할때 다시 가야겠다.

 

 

김녕해수욕장

우도까지 성산에서의 일정을 끝내고

내일 아침비행기라서 공항 근처로

마지막 숙소를 잡았다.

 

우도를 빼면 해변가를 한번도 안가서

가는길에 해변을 들르기로 했다.

ㅋㅋㅋ또다시 바람ㅋㅋㅋ

차없으면 큰일 날뻔했당

 

쪼끌락

근처에 있는 카페를 갔는데,

SNS에서 많이 보던 돌하르방이 딱!!!

돌하르방에 우유 부어서 먹는거다~.~

날좋을때 밖에 앉고싶다. 

 

 

jk라마다앙코르호텔

여기는 주차장 건물과 좀 거리가 있는 것,

바닥 무늬가 정신없는 것 빼고는

정말 좋았던 곳이다.

 

 

참맛나 흑돼지

제주도에서 꼭 흑돼지를 먹으리라 하고

드디어 먹는다. 땅콩막걸리와 함께!

둘이 같이 술마시려고 숙소 근처로 찾았다.

고기도 막걸리도 맛있었다.

특히 땅콩막걸리 최애 막걸리로 등극~~ 예~~~~

 

그리고 이 지겨운 한라산..

그래도 다 먹어보겠다고 한라봉을 넣어봤다.

정말 맛없어서 다 버렸다.

역시 술은 참이슬

 

 

벌써 제주도의 마지막 밤이라는게 아쉽기만하다.

 

 

 

제주도_1 : 김포공항 에머이 / 이스타항공 / 옹포별장가든 / 프레리아

제주도_2 : 인생밥집 / 명월국민학교 / 나홀로나무 / 제주시민속오일장 / 크랩잭

제주도_3 : 한라산 등반 / 치킨

제주도_4 : 문쏘 / 우무 / 타임바이어커피 / 아루요 / 2019제주들불축제 / 카페에서 공부

제주도_5 : 도렐 / 산들애풀하우스 / 빔프로젝터 /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 / 해물범벅 / 해물찜 / 한라산

제주도_6 : 우도 / 전기차 / 블랑로쉐 / 로뎀 / 쪼끌락 / 라마다앙코르호텔 / 참맛나흑돼지 / 땅콩막걸리

제주도_7 : 항공편지연 / 김포공항 / 마리짱 / 짜장면 / 공차 / 김밥

반응형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